스포츠조선

[공식]'미니언즈2' 코로나19 여파 개봉 무기한 연기…"프랑스 스튜디오 본사 당분간 폐쇄"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20-03-20 14:46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코로나19의 여파로 애니메이션 '미니언즈2'도 개봉을 무기한 연기했다.

유니버셜 픽쳐스 측은 "7월 22일(수) 개봉 예정이었던 영화 '미니언즈2'의 개봉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의 전 세계적인 확산에 따라 부득이하게 연기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변경되는 개봉 일정은 추후 알려드릴 예정"이라며 "'미니언즈2'의 개봉을 기다린 많은 분들의 양해 부탁드리며 상황이 조속히 호전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해다.

유니버셜 픽쳐스 측은 '미니언즈2' 제작진의 공식 메시지도 전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프랑스 상황의 심각성으로 인해 '미니언즈'를 제작사인 파리에 있는 일루미네이션 맥 거프(Mac Guff) 스튜디오를 당분간 닫기로 했다.

제작진은 "이번 결정은 프랑스 정부의 가이드라인을 지키기 위한 것이며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한 것으로 저희 아티스트들과 그들의 가족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라며 "이로 인해 '미니언즈2'의 전 세계 개봉일인 6월과 7월 일정에 맞춰 영화를 완성할 수 없게 됐다. 이 심각한 위기 상황과 맞서 싸우는 동시에 직원들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는 것이 저희의 가장 중요한 사항이다. 미니언즈와 그루가 돌아올 새로운 개봉일을 조속히 찾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일루미네이션의 대표적인 프랜차이즈 '슈퍼배드' 시리즈의 스핀오프작 '미니언즈'는 2015년 7월 개봉, 미니언들의 개성 넘치고 사랑스러운 매력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전 세계 44개국 박스오피스 1위, 흥행 수익 11억 달러를 돌파하며 '미니언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 국내에서도 262만 관객을 돌파하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캐릭터가 인기를 끌었다. '미니언즈'의 두 번째 이야기 '미니언즈2'에는 뉴페이스 미니언 오토의 등장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