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씨엔블루 전 멤버 이종현, 코로나19 여파에 복귀 없이 '25일 전역'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0-03-20 12:56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씨엔블루 전 멤버 이종현이 복귀 없이 전역한다.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는 20일 "이종현이 말년 휴가 상태에서 부대에 복귀하지 않고 25일 전역한다"고 전했다.

국방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지난달 중순부터 모든 장병들에 대한 휴가 외출 외박 면회 통제를 결정했다. 전역을 앞둔 병사의 경우에는 말년 휴가를 나간 뒤 부대에 복귀 하지 않고 전역하도록 조치했다. 이 조치에 따라 2PM 우영, 조권, 씨엔블루 강민혁, 이정신, 하이라이트 윤두준 등이 부대에 복귀 하지 않고 전역하게 됐다.

이종현은 2018년 8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그러나 군 복무 중인 지난해 3월 불법 촬영물 논란에 휩싸인 가수 정준영과 같은 단체 채팅방 멤버였고, 여성 비하 발언을 했다는 사실이 드러나 비판을 받았다. 이에 이종현은 "공인으로서 모든 언행을 조심할 것이며 반성하고 또 속죄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나 자숙 중인 상황에서 지난해 8월 BJ 박민정에게 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뱃살 너무 귀여우세요"라는 메시지를 보낸 사실이 알려져 논란을 빚었다. 결국 이종현은 팀에서 자진 탈퇴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