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왓챠플레이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이어즈&이어즈'가 오늘 오후 4시 그 모습을 드러낸다.
비평사이트 '로튼토마토'의 신선도지수 90%를 기록했고, 영국 가디언은 2019년 최고의 드라마 중 하나로 '이어즈&이어즈'를 선정하기도 했다. 더 애틀랜틱은 "드라마가 주는 전율은 우리 앞에 펼쳐지는 미래의 광경에서뿐만 아니라 그것이 어떻게 이 모던하고 괴팍한 가족에게 파문을 일으키는지 보는 것에서 온다"고 평가했고, 스터프는 "똑똑한 갱과 영리한 전개, 그리고 캐스팅의 인상적인 앙상블이 드라마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고 극찬했다.
'이어즈&이어즈'는 넷플릭스 상반기 최대 기대작인 '킹덤' 시즌 2와 같은 시각에 동시에 공개된다. '킹덤'이 좀비라는 가상의 초자연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둔 퓨전 사극이라면, '이어즈&이어즈'는 현실에 있을 법한 매우 리얼한 근미래의 디스토피아를 보여준다는 점에서 완벽하게 대비돼 두 작품을 비교하며 보는 것 역시 드라마 팬들의 또다른 재미 요소로 작용할 전망이다.
왓챠플레이는 이날 '이어즈&이어즈' 외에도 제62회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인 '하얀 리본', 영화 '렛 미 인'의 원작 소설과 갱을 쓴 욘 아이비데 린드크비스트가 역시 원작과 갱을 쓰고 제71회 칸 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 대상을 수상한 '경계선' 등 명작 영화 42편을 함께 공개했다. 또, '미사 폐인'을 양산한 전설적인 명작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김수현, 아이유, 차태현, 공효진 등 인기스타들이 총출동한 100% 리얼 예능 드라마 '프로듀사', 송중기, 문채원 주연의 명작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등 인기 TV시리즈 20여편도 공개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