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배틀트립' 현재-주학년, 20대 배낭여행 떠났다…'훈훈 케미 폭발'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0-02-27 08:00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틀트립' 더 보이즈 현재-주학년이 20대 배낭여행의 로망을 실현케 할 인도네시아 보고르 여행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오는 28일(금)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더 보이즈 현재-주학년이 출연한다. 주학년이 현재를 위해 여행 설계자로 나설 예정. 두 사람은 브라운관을 통한 청량한 보고르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 보이즈 현재와 주학년은 올해 각각 24살과 22살. 두 사람은 "배낭여행을 해보고 싶었다"며 20살 배당여행에 대한 로망을 밝혔다. 특히 앞서 '배틀트립'의 스페셜 MC로 출연한 바 있는 주학년은 "'배틀트립' MC를 하면서 여행을 엄청 가고 싶었는데 즐거웠다"고 밝혀 이들의 첫 번째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무엇보다 여행 경험 많은 주학년이 현재의 취향에 맞게 여행 설계를 짰다고 말해 이목을 끈다. 두 사람은 4년차 룸메이트로 서로에 대해 모르는 것이 없는 사이. 주학년은 보고르 현지 음식부터 패러글라이딩, 사파리 투어 등 액티비티한 코스를 선보였고, 이에 현재는 만족감을 드러내며 시종일관 웃음을 터트렸다는 전언이다.

이에 대해 현재는 "주학년의 별명이 '주또먹'이다. '주학년 또 먹어'라는 뜻. 그의 먹방이 이번 여행의 큰 관점 포인트"라고 말해 관심을 자아냈다. 또한 초근접 사파리 투어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며 두 번째 여행 관전 포인트로 꼽아 이들의 여행에 더욱 궁금증을 높였다. 이에 더 보이즈 현재-주학년의 배낭여행이 힘든 시간을 보내는 시청자들에게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여겨진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는 28일(금)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narusi@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