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미스터트롯' 결승 녹화 취소, 방송도 연기되나…"결정된 사항無, 제작진 회의중"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20-02-24 14:39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인해 '미스터트롯' 결승 녹화가 취소됨에 따라 앞으로의 방송 일정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TV CHOSUN 측은 24일 오전 이날 예정됐던 '미스터트롯'의 결승 녹화 취소 소식을 전했다. 제작진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현재 코로나19 사태가 급격히 확산되고 있는 만큼 불특정 다수가 참여하는 행사임을 감안,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깊은 고심 끝에 결정을 내렸다"며 "결승전 녹화 진행 역시, 코로나19 상황 추이를 지켜본 후 진행하겠다. 앞으로도 저희 '미스터트롯' 제작진은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녹화 예정이었던 방송분은 결승이니 만큼 마지막 방송날인 3월 12일 전파를 탈 예정이었다. 하지만 코로나19 확산이 계속해서 심해지고 녹화가 계속 연기된다면 방송 및 시즌 종영 일정에서도 차질이 생길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이에 대해 TV CHOSUN 측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현재 코로나19의 추이를 살펴보면서 추후 녹화일정에 대해 제작진이 계속해서 회의를 하고 있다. 결승 녹화 취소가 오늘 결정된 것이기 때문에 방송 일정 변동 및 종영일 연기 등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이야기가 나오지 않은 상황"이라며 "제작진이 계속회서 논의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추후 변동 사항이 생긴다며 곧바로 시청자에게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트롯'은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롯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제2의 트롯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롯 스타를 탄생시킬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30%가 넘는 '꿈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와 팬들의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다. 매주 목요일 10시 방송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hc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