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역시 대세"…양준일, 유튜브 채널 개설→하루만 구독자 3만 명 돌파 [종합]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0-02-10 19:04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가수 양준일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 하루 만에 구독자 3만 명을 돌파했다.

양준일은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OFFICIAL 양준일'을 개설했다. 양준일은 앞서 SNS를 통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양준일 촬영장 분위기!?'라는 제목과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에는 광고 촬영 중인듯한 양준일의 모습이 담겼다. 촬영 전 스태프에 연애상담을 해주는 등 친근한 모습도 눈길을 모은다. 양준일의 유튜브 채널은 개설 하루 만에 구독자 32000명을 돌파하고, 영상 조회수를 15만 뷰 이상 기록하는 등 대세 다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양준일은 JTBC 예능프로그램 '슈가맨3'을 통해 됐다. 이전부터 온라인에서 '탑골 GD'로 불리며 재조명된 양준일은 방송에 출연하며 인기를 오프라인으로 확장시킨 후 새로운 전성기를 맞아 열일 중이다. 라디오, TV 프로그램 출연은 물론 광고 모델로도 활약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에세이 '양준일의 메이비 너와 나의 암호말'을 출간한 양준일은 오는 29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0 양준일 북콘서트-양준일 메이비(MAYBE) 너와 나의 암호말' 북콘서트 개최를 앞뒀으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취소했다.

한편, 양준일은 오는 17일 방송되는 MBC '배철수 잼'에 출연한다.

wjlee@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