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올 한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예능인들의 대축제 '2019 KBS 연예대상'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대한민국 예능 시상식 중에서 가장 먼저 방송되는 '2019 KBS 연예대상'에서는 연말 분위기 듬뿍 느낄 수 있는 축하 무대도 펼쳐진다.
먼저 뮤지컬 '알라딘'의 한 테마를 개사한 'KBS 예능은 내 친구'는 KBS 예능 프로그램을 총망라한 꿀잼 고퀄리티 무대로, 뮤지컬 배우 강홍석이 '알라딘'의 지니로 등장해 스페셜한 마술과 함께 웅장한 스케일의 환상적인 공연을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MC 전현무의 깜짝 놀랄만한 춤 실력도 함께 공개된다고 전해져 벌써부터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한편, 생방송 당일에는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 선정을 위한 생방송 문자 투표도 진행된다. 문자 투표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BTS가 참석하는 '2019 KBS 가요대축제' 방청권, 노트북,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 받을 수 있다.
과연 올해 영예의 대상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2019년 KBS 예능을 이끈 주역들이 총출동한 '2019 KBS 연예대상'은 오는 21일 오후 9시 15분부터 약 210분간 KBS2TV에서 방송된다. 또한, 7시 40분부터 진행되는 레드카펫은 KBS SNS계정을 통해 라이브로 만날 수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