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역대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최고 흥행작에 등극하며 새로운 흥행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영화 '겨울왕국 2'(크리스 벅·제니퍼 리 감독)가 싱어롱 버전 상영 소식을 전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에 '겨울왕국 2'는 한층 다채롭고 풍성해진 OST를 극장에서 직접 즐기고자 하는 관객들의 요청과 성원에 힘입어 12월 14일부터 시작되는 싱어롱 상영 확정과 함께 12월 11일 오후부터 순차적 예매 오픈 소식을 전했다.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의 주요 극장에서 2D 자막 버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겨울왕국 2' 싱어롱 상영에서는 작품 속 OST 7곡을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영문 가사가 삽입되어 있는 영화가 상영될 예정이다. 특히 전편 '겨울왕국'의 싱어롱 버전이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며 열풍을 일으킨 바 있어, 한층 다채롭고 웅장해진 OST를 담아낸 '겨울왕국 2'의 싱어롱 상영 역시 특별한 관람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겨울왕국 2'는 싱어롱 상영을 기념해 '겨울왕국' 시리즈 두 편의 싱어롱을 연달아 즐길 수 있는 특별 상영회를 개최, 영화 팬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12월 17일 저녁 7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되는 '겨울왕국' 시리즈의 싱어롱 특별 상영회 참가 방법은 11일부터 디즈니코리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이와 함께 공개된 싱어롱 특별 포스터는 붉은빛 단풍잎과 신비로운 안개로 둘러싸인 마법의 숲 가운데로 한층 성장한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고 있어 더욱 스펙터클해진 모험과 압도적인 비주얼, 황홀한 OST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싱어롱 상영에 기대를 높인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