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개는 훌륭하다' 안소연 PD "이경규, 25세 어린 강형욱에 꼼짝 못해"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19-11-04 14:29


사진=KBS 제공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안소연 PD가 이경규와 강형욱 훈련사의 관계를 폭로했다.

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누리동 쿠킹스튜디오에서 KBS2 새 예능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이경규, 강형욱, 이유비, 이태헌 PD, 안소연 PD가 참석했다.

안소연 PD는 "반려견 관련 프로그램이 두 종류가 있는데 솔루션 위주로 행동을 교정하며 타겟팅을 좁힌 프로그램이 있다. 이경규와 이유비가 제자가 되는 과정을 담았다. 초보부터 예능대부가 훈련사가 되는 과정을 담아서 솔루션 프로그램은 아니다. 그래서 보시면 반려견 훈련사에 도전하는 과정이라는 것을 아실 거다. 신비한 체험을 했는데, 이경규 선배님과 여러 프로그램을 함께 하는데 누가 말을 길게 하거나 촬영시간이 길어지는걸 굉장히 싫어하는데 강형욱 훈련사가 두 시간을 얘기하는 것을 듣고 있는다. 그리고 강형욱 씨가 이경규 씨를 혼내는데 꼼짝 못하고 당하는 신기한 체험을 하고 있다. 스물 다섯 살이나 어린 강형욱 훈련사가 이경규 씨를 제압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재미있을 거다. 이유비 씨도 이경규 씨와 서른 살이 차이가 나는데 동기로서 열심히 하고 있다. 솔루션을 주는 프로그램과 다른 프로그램은 반려견과 함께하는 주제만 주는 관찰 프로그램이 많다. 저희는 그게 아니라 전국을 돌아다니며 모든 종류의 강아지를 보고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연예인들의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개는 훌륭하다'는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견과 사람이 행복하게 어우러 사는 법을 함께 고민해보는 프로그램으로, 애견 애묘인인 이경규와 이유비가 출연하고 대표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선생으로 출연해 이들이 반려견 훈련사에 도전하는 과정을 담는다. 이경규와 이유비가 강형욱의 제자로서 성장하는 모습과 동시에 전국 반려인들을 만나는 자리도 더해지며 재미를 더한다.

4일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