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를찾아줘' 유재명 "이영애 선배님과 함께 호흡, 상상도 못했던 일"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9-11-04 11:26


영화 '나를 찾아줘'의 제작보고회가 4일 압구정CGV에서 열렸다. '나를 찾아줘'는 6년 전 실종된 아들과 생김새부터 흉터 자국까지 똑같은 아이를 봤다는 의문의 연락을 받은 여자가 낯선 마을로 아이를 찾아 나서며 벌어지는 예측할 수 없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질문에 답하는 유재명의 모습. 압구정=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9.11.04/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유재명이 이영애와 연기 호흡에 대해 말했다.

4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점에서 영화 '나를 찾아줘'(김승우 감독, ㈜26컴퍼니 제작)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이영애, 유재명, 김승우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유재명은 이영애와 연기 호흡에 대해 "제가 이영애 선배님과 함께 자리에 있고 호흡을 맞출 거라고 상상을 못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제가 연극을 올래했는데 연극계에는 어떤 배우가 무대에 등장하면 정말 끝이 날 정도로 좋다는 말이 있는데 이영애 선배님의 연기를 보면서 그 느낌을 받았다. 선배님과 호흡을 맞추는 건 정말 상상 이상으로 행복했다"며 웃었다.

한편, '나를 찾아줘' 6년 전 실종된 아들을 봤다는 연락을 받은 정연(이영애)이 낯선 곳, 낯선 이들 속에서 아이를 찾아 나서며 시작되는 스릴러 영화다.

김승우 감독의 입봉작이다. 이영애, 유재명, 박해준, 이원근 등이 출연한다. 11월 27일 개봉.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so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