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트로트 대세 송가인과 '트로트계 용을 꿈꾸는 유산슬' 유재석이 마주한 모습이 포착됐다. 송가인이 유산슬의 '합정역 5번 출구'를 듣고 머리를 긁적이며 난감한 표정을 짓고 있어 과연 유재석 앞에서 어떤 반응을 보였을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에 송가인이 "노래 한 번 불러 보실래요?"라고 했고 유재석은 부끄러워하며 유산슬의 신곡 '합정역 5번 출구'를 불렀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가인이 난감한 듯 머리를 긁적이는 모습과 웃음이 빵 터진 유재석의 모습이 함께 담겨 과연 그녀가 어떤 반응을 보인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유재석과 송가인이 "나는 상수~", "너는 망원~"이라며 노래를 주고 받는 모습도 담길 예정으로 앞으로 두 사람의 듀엣 가능성에 대한 기대도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보인다.
2019년 트로트계 지각 변동을 가져올 대세 '유산슬' 유재석과 송가인의 깜짝 만남 현장은 오는 26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