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이슈메이커' 화사의 새로운 픽은?
뿐만 아니라 화사는 독창적인 고사를 지내며 무사고 기원을 꿈꿨다. 진짜 돼지 머리 대신 직접 돼지머리를 그림으로 그려 준비한 것. 엉뚱하지만 그럴싸한 고사 현장은 시청자들의 웃음을 폭발시켰다. 또한 그녀는 직접 만든 음식을 먹고 절친과 힘들었던 시절을 떠올리며 우정을 돈독히 다지는 모습으로 훈훈함까지 더했다.
|
이어 맛있는 음식을 해먹은 후 최수정은 "사실 마마무 데뷔 무대를 보고 울었다. 네가 빼빼말라서 나왔는데, 속상해서 눈물이 나더라"고 회상했다. 화사는 "고시원 살 때 돈이 없었으니까 삼각김밥 먹는 것도 덜덜 떨었다"면서 "그때 언니가 편의점에 가서 음식을 하나씩 다 담아 사줬다. 그때 언니가 나한테는 은인 같은 존재였다"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후 최수정에 대한 관심이 쏟아졌다. 마마무 멤버가 될 수도 있었던 최수정은 2010년 한중 합작 5인조 걸그룹 롯데걸스로 데뷔했다. 2017년 아프리카TV에서 'BJ수댕'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한 바 있으며, 당시 방송에 마마무가 출연하기도 했다. 현재 여성의류 쇼핑몰 대표로 사업을 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웹드라마 '체크, 메이트'에 출연하기도 했다.
또한 이날 최수정의 등장에 기안84는 "친구의 친구다"라며 언급하기도 했다. 최수정은 박태준 작가의 '외모지상주의'에 등장하는 캐릭터 최수정의 실제 모델이기도 한 것으로 알렸다.
|
olzllove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