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오늘 12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예가중계'에서는 중장년층의 아이돌! '2019 트로트 대세' 송가인과 '장구의 신' 박서진부터 뮤지컬 '시티 오브 엔젤'의 정준하&가희&테이, 새 수목 드라마 '저스티스'로 돌아온 최진혁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중장년층의 아이돌! '장구의 신' 박서진의 일상을 밀착 취재한다. 하루에 12시간 이상을 차에서 보낼 만큼 바쁜 스케줄이지만, 행사 때마다 관광버스까지 대절해 찾아와 주는 팬들의 '노란빛' 사랑에 힘이 난다고. 뿐만 아니라 아이돌 팬덤 못지않은 중장년층의 팬심까지 확인할 수
|
이어서 스타와 함께하는 맛있는 인터뷰 '스타의 단골집'에서는 뮤지컬 '시티 오브 엔젤'로 돌아온 세 배우! 정준하, 가희, 테이와 함께한다. 특히 오랜만에 돌아온 먹방의 신 정준하의 단골집을 공개한다고 해 많은 관심을 모은다. '원조 식신' 정준하와 '신흥 대식가' 테이의 먹방 대결까지 선보였다고 해 흥미를 더한다. 또한, 식당을 브로드웨이로 만들어버린 세 배우의 뮤지컬 넘버까지 들어볼 수 있다.
매력이 뿜뿜! 넘치는 스타들로 가득한 알찬 라인업의 KBS2 생방송 '연예가중계'는 7월 12일 (금) 저녁 8시 30분 KBS 2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