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이 중 타이틀곡은 1번 트랙 '펀!'으로, 하우스와 디스코 리듬을 기반으로 하는 업템포 댄스곡이다. 드류 라이언 스콧(Drew Ryan Scott), 션 마이클 알렉산더(Sean Michael Alexander), 멜로디자인(MELODESIGN)이 지난 앨범의 타이틀곡 '러브 밤(LOVE BOMB)'에 이어 다시 한 번 프로미스나인과 의기투합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2번 트랙 'LOVE RUMPUMPUM'은 레트로 신스팝 사운드를 바탕으로 디스코 풍의 리듬이 돋보이는 곡이며, 3번 트랙 '플라이 하이'는 멤버 송하영과 박지원이 작사, 작곡에 함께 참여해 눈길을 끈다. 자작곡을 통해 두 멤버가 어떤 음악적 색깔을 보여줬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이 약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 '펀 팩토리'는 최근 온라인 음반사이트 알라딘 신간 예약판매 일간 및 주간 베스트 차트에서 1위를 비롯한 최상위권을 휩쓰는 등 정식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바라보기만 해도 상쾌한 힐링이 느껴지는 '프톤치드돌' 프로미스나인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는 오는 6월 4일 오후 6시 공개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