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쿡방과 역사를 동시에 이야기한 큰별쌤 최태성의 '쿡사(쿡방+역사)'가 호평 속 1부를 마무리 한 가운데, 평양에 이어 부산의 먹거리 이야기 이어나갈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최태성은 더욱 업그레이드된 먹방으로 'BJ 큰별'의 탄생을 알려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태성은 부산의 대표적인 음식인 밀면과 국밥이 6.25때 생겨난 음식이라며 가슴 아픈 역사를 설명함과 동시에 군침 도는 먹방을 함께 선사했다고. 그의 수준급으로 치솟은 먹방에 유민상은 "이분이 선생님인가 인터넷 방송인 인가.."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최태성은 더욱 보란 듯이 '돼지국밥 ASMR'로 시청자들에게 '귀르가즘'을 선사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먹방계의 큰별쌤'으로 등극한 최태성과 양대 산맥을 이루고 있는 원조 프로 먹방러 '이십끼형' 유민상이 밀면과 국밥이 순삭 하는 먹방 매직을 공개할 예정이다. 그는 '역시는 역시다!'라는 감탄사를 부르는 먹방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마리텔 V2'에서는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통해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전하고 있다. 지난주에 이어 유민상, 최태성, 노지선, 이미영이 함께하고 있는 가운데, 이들이 모은 기부금이 프로그램 최대 금액이었다고 전해져 얼마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화려하게 컴백한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