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는형님' 운동 능력자 고준이 예상한 강호동 VS 서장훈…승자는?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9-05-10 10:15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운동 만렙' 고준이 강호동과 서장훈의 대결 결과를 점쳤다.

11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화제의 드라마 '열혈사제'의 주역 정영주, 고준, 안창환이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드라마를 통해 최고의 연기력을 입증한 세 사람이 화려한 입담으로 매력 넘치는 예능감까지 뽐낸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는 유도부터 무에타이, 종합 격투기까지 섭렵한 운동 능력자 고준의 능력이 화두에 올랐다. 또한 고준은 강호동과 서장훈이 대결한다면 누가 승리할 수 있을지 결과를 점쳐 눈길을 끌었다. 특히 '종합격투기'적인 측면에서 두 사람의 시선과 눈빛을 다각도로 분석 후 결론을 내렸는데, 고준이 내린 결론이 뜻밖에 큰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

한편, 이날 서장훈은 "고준에게 익숙한 면이 있다"라고 밝혔다. 바로 고준이 운동선수 중에서 많이 보이는 얼굴을 가지고 있다는 것. 이에 고준은 화답하듯 "서장훈이 김희철과 이수근보다 더 웃기다"라고 전해 서장훈의 환심을 샀다. 서장훈은 녹화 내내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고준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고준이 '운동 능력자'의 시선에서 분석한 강호동과 서장훈의 대결 예상 결과는 11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