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아이돌 정보 과부하 쇼 Mnet 'TMI NEWS'가 첫 방송을 앞두고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오늘(25일, 목) 저녁 8시 첫 방송.
사소해 보일 수 있지만 궁금증을 자아내는 아이돌의 투머치한 모든 것이 독점 공개된다. 아이돌과 관련된 이야기라면 무엇이든 '정보'가 되는 'TMI NEWS'에서 다양한 아이돌들의 TMI를 만나볼 수 있는 것. 팬들이 모르고 있던 아이돌의 TMI는 어떤 것인지 알아보는 과정이 프로그램의 색다른 재미 요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돌과 팬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
전현무-박준형-윤보미-딘딘, 개성 넘치는 막강 4MC의 역대급 케미 발산
'TMI NEWS'의 진행을 이끌어갈 MC 군단의 조합도 눈길을 끈다. 전직 아나운서이자 전천후 MC인 전현무는 세계 최초 아이돌 전문 뉴스의 앵커로 나서 10년 만에 앵커로서의 모습을 선보인다. 중독성 넘치는 말투와 예능감으로 사랑 받는 박준형의 활약 역시 'TMI NEWS'의 재미 포인트. 에이핑크 보미는 현직 아이돌이라는 점을 십분 활용해 대활약을 예고하고 있으며, 돋보이는 친화력의 소유자 딘딘은 엉뚱한 질문으로 다양한 TMI를 발굴할 예정. 개성 넘치는 4명의 MC가 어떤 케미로 분위기를 이끌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Mnet의 목요일 밤을 책임질 아이돌 정보 과부하쇼 'TMI NEWS'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Mnet에서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