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청량돌의 대표 주자 골든차일드 보민과 재현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청량돌로 불리는 골든차일드. 앞으로 시도해보고 싶은 앨범 콘셉트에 대해 재현은 "완전 섹시 말고 은근 섹시. 보일 듯 말 듯 한 섹시함을 표현하고 싶다"라고 했고, 보민은 "타이틀곡은 성숙하게 후속곡은 귀여운 느낌을 줘 2가지 매력을 한 앨범에서 선보이고 싶다"라고 답했다.
인기 웹드라마 '에이틴'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한 보민. "연기자로서 내 모습을 처음 보여드리는데 분명 '유주하'라는 캐릭터에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첫 작품이라 많이 긴장되지만 열심히 하고 있으니 모두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어떤 그룹으로 기억되고 싶냐는 질문에는 재현이 "오래 기억되고 싶다. 항상 좋을 순 없을지라도 정말 열심히 하고 성실한 그룹. 우리를 보면 '기분이 좋아진다'라는 말을 듣고 싶다"라고 말했고 보민은 "나중에 엑소와 방탄소년단 선배님들처럼 교과서에 'K팝을 알린 그룹'으로 기록되고 싶다. 이왕 시작한 거 끝까지 가보고 꼭 그렇게 되고 싶다"라고 당차게 전했다.
'청량돌' 골든차일드 보민&재현의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 현장 영상, 디지털 컨텐츠는 모두 '더스타' 4월호와 '더스타' 공식 유튜브,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창간 6주년을 맞은 '더스타' 4월호에서는 배우 이준기와 태국 치앙라이&방콕에서 로케이션으로 진행된 커버 화보와 워너원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김재환의 또 다른 2종 커버 화보와 4종 포토카드, 20p 특집 화보, 영화 '극한직업'으로 천만배우에 오른 배우 공명의 사랑스러운 화보 등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