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문] 김재우, 5개월 만에 근황 공개 "말하고 싶지 않을 만큼 슬픈 일 있었다"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9-04-03 17:17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개그맨 김재우가 5개월 만에 근황을 공개했다.

김재우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5개월 만에 올리는 글이군요. 그간 여러분들은 잘 지내셨나요?"라며 장문의 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김재우는 "그동안 저에게는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분에 넘치게 행복했던 순간도, 누구에게도 두 번 다시 말하고 싶지 않을 만큼 슬픈 일도..."라고 남겼다.

이어 "저에게 그간 5개월은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온전히 가족에게만 집중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배우자의 사랑으로 극복하지 못할 일은 없다는 걸 배웠고, 여전히 많이 부족하지만 진짜 아빠가 어떻게 되는 건지도 이제 조금은 알 것 같습니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아내와 저는 서로를 의지하며 아주 잘 지내고 있습니다. 걱정해 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글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김재우는 2013년 두 살 연하의 은행원 조유리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SNS를 통해 결혼 생활을 공개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지난해 10월에는 득남 소식을 전했다.

김재우 글 전문

5개월 만에 올리는 글이군요.. 그간 여러분들은 잘 지내셨나요?..


그동안 저에겐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분에 넘치게 행복했던 순간도..누구에게도 두번다시 말하고 싶지 않을만큼 슬픈일도..

저에게 그간 5개월은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온전히 가족 에게만 집중할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배우자의 사랑으로 극복하지 못할일은 없다는걸 배웠고 여전히 많이 부족하지만 진짜 아빠가 어떻게 되는건지도 이제 조금은 알것같습니다

아내와 저는 서로를 의지하며 아주 잘 지내고 있습니다

걱정해 주신 모든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supremez@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