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뮤직뱅크' 에픽하이, 마마무 제치고 1위…모모랜드·다디아 컴백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9-03-22 18:25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에픽하이가 마마무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22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에픽하이의 '술이 달다'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3월 셋째주 1위 후보에는 에픽하이의 '술이 달다'와 마마무의 '고고베베'가 올랐다. 1위는 에픽하이의 '술이 달다'가 차지했다. 해외 투어 중인 에픽하이는 이날 방송에 참석하지 못했다.


이날 걸그룹 모모랜드와 다이아, 정세운이 컴백 무대를 가졌다. 다이아는 무릎 부상으로 활동을 중단한 제니를 제외한 7명으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우와'는 갖고 싶을 만큼 멋진 것을 보았을 때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것처럼 보기만 해도 '우와'할 만큼 '우아한 너'를 노래한 곡이다.

모모랜드의 신곡 'I'm so hot'은 전작 '뿜뿜'과 'BAAM'을 넘는 흥행을 예고했다. 경쾌한 멜로디 라인과 총을 쏘는 듯한 강렬한 안무의 'I'm so hot' 무대를 통해 엉뚱하고 상큼 발랄한 매력을 선보였다.

정세운은 특유의 감성을 담은 'Feeling'로 컴백했다. 첫 눈에 사랑에 빠진 상대에게 설레는 마음을 적극적으로 고백하는 내용의 곡 'Feeling'은 청량감 넘치는 정세운의 목소리와 피처링에 참여한 페노메코의 트렌디한 랩이 어우러져 한 층 성숙된 모습을 보였다.

이밖에도 '프로듀스48'에서 활약했던 시현과 이런이 속한 신인 걸그룹 에버글로우가 데뷔 무대를 가졌다. 데뷔 곡 '봉봉쇼콜라'는 오랜 시간 준비해 온 데뷔의 꿈을 이루는 순간을 달콤한 초콜릿으로 표현한 곡으로 시크하면서도 에너지 가득한 에버글로우의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ARGON, EVERGLOW, S.I.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VAV, 공원소녀, 네미시스, 네온펀치, 다이아, 드림노트, 마마무, 모모랜드, 백퍼센트, 열혈남아, 유키카, 이달의 소녀, 정세운, 트레이, 티버드, 하은요셉이 출연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사주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