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서 지난 11일 SBS '8뉴스'는 정준영이 10명 이상의 여성과 찍은 영상을 불법으로 유포했다고 보도했고, 이후 증권가 정보지(지라시)에는 문제의 대화방 속 연예계 종사자들 명단이라며 다수의 이름이 유포됐다. 그중 모델 허현이 포함돼 있었던 것. 하지만 허현 측은 이에 대해 정면 부인하며 법적 대응을 준비하고 있다.
|
tvN '현지에서먹힐까3(이하 '현지3')' 촬영차 미국에 머물고 있던 정준영은 '몰카 파문'으로 인해 하차가 결정됐다. 정준영은 '현지3' 외에 출연중이던 KBS2 '1박2일', tvN '짠내투어' 역시 하차 및 최대한 편집이 결정된 상황이다. 5월 출연 예정이던 '뷰티풀 민트 페스티벌' 출연도 취소됐다.
경찰에 따르면 정준영은 승리가 포함된 메신저 단체 채팅방에서 성관계 모습이나 여성 종업원의 신체 부위 등을 찍은 영상과 사진 등을 지인들에게 공개하며 자랑한 것으로 전해졌다.
허현 소속 에이전시 가르텐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에이전시 가르텐입니다. 현재 논란인 모 연예인 카카오톡 대화방 관련해 가르텐 모델 포함되어 있다는 의혹이 있는 가운데, 허현은 전혀 친분도 없으며 본인과 전혀 관계없는 일임을 말씀드립니다.
더불어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 유포나 악성 게시물과 댓글로 명예를 훼손하고 피해를 주는 사례에 관해서는 엄격하게 법적 대응할 것이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lunarfl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사주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