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이즈원츄2', 21일 첫방…12 멤버의 특별한 우정 쌓기 시작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9-03-08 09:41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아이즈원의 단독 리얼리티 '아이즈원츄'가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다.

아이즈원의 리얼한 일상과 밝고 건강한 에너지, 그리고 데뷔 앨범의 준비 과정을 담았던 첫 번째 시즌 '아이즈원츄'에 이어 두 번째 시즌 '아이즈원츄-비밀친구'가 3월 21일(목) 밤 11시부터 시청자들을 다시 한번 찾아갈 전망이다.

지난 해 데뷔 앨범부터 각종 연말 시상식, 성공리에 마친 일본 데뷔 활동까지 쉴틈 없이 달려온 아이즈원은 국내 컴백을 앞두고 '아이즈원츄-비밀친구'를 통해 재충전의 기회를 갖는다. 멤버들은 동갑내기 같은 반 친구가 되어 한국의 10대 문화를 함께 경험하고, 비밀친구 게임을 하며 멤버들끼리 우정을 더욱 돈독히 하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또 데뷔 앨범 이후 다시 국내 팬들 앞에 서게 된 아이즈원은 컴백을 앞두고 '아이즈원츄-비밀친구'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컴백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라고 알려져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이즈원츄-비밀친구' 제작진은 "저번 시즌보다 더욱 가까워진 아이즈원 열두 멤버들의 케미를 엿볼 수 있을 것"이라며 "같은 팀 멤버를 넘어 또래의 평범한 친구처럼 웃고 즐기는 아이즈원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즈원은 2018년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선발된 12명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같은 해 10월 29일 데뷔 앨범 'COLOR*IZ'를 발매, 일주일 만에 8만 822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후 '2018 MAMA' 등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 5관왕을 차지하고 이듬해 2월 6일 일본 데뷔 앨범을 발매해 첫날에만 무려 19만장, 초동 22만장 이상 판매량을 기록하며 차세대 글로벌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아이즈원 열두 멤버가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고 우정을 쌓아가는 단독 리얼리티 '아이즈원츄-비밀친구'는 3월 21일(목) 밤 11시 Mnet에서 첫 방송된다.

jyn2011@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