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러블리즈, 팬미팅 '러블리데이2' 안방에서 본다…‘랜선여친’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9-01-29 08:28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의 팬 미팅 '러블리데이 2'를 VOD로 볼 수 있다.

오는 2월 8일 오후부터 네이버 V LIVE 채널 플러스를 통해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한 러블리즈의 팬 미팅 '러블리데이 2' 공연 실황 및 비하인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VOD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연 실황 VOD 및 비하인드 영상은 지난해 7월 29일 개최된 공연 풀영상을 담아낼 예정으로, 비하인드 영상은 채널 플러스 VOD를 구입했을 시 포함되어 제공된다.

지난 28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러블리데이 2' 1차 티저 영상이 오픈되며, 소속사를 통해 팬들의 감상 문의가 잇따르는 등 러블리즈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러블리데이 2'는 팬 미팅임에도 불구하고 '아츄(AH-CHOO)', '그날의 너', '지금, 우리'와 같은 대표곡과 함께 최초 공개 무대 '베베(BEBE), 완전체 '여름 한 조각' 무대까지 총 12곡의 세트리스트로 콘서트에 버금가는 다양한 퍼포먼스를 접할 수 있어 이번 네이버 V LIVE 채널 플러스 VOD 서비스는 현장에서 함께하지 못하는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러블리즈는 미니 5집 '생츄어리' 활동을 마감하고 현재 일본 프로모션 활동 중에 있으며 '러블리데이 2' VOD는 오는 2월 8일 오후부터 감상할 수 있다.

silk781220@sportschosun.com


봄방학 신나는 초등생 스키캠프 열린다!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