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 '오늘 비공개 입소' 비투비 이창섭, 조용한 입대→응원물결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9-01-14 08:13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비투비 이창섭이 오늘(14일) 현역입대한다.

이창섭은 14일 훈련소로 입소,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현역으로 군복무를 시작한다. 비투비 멤버 중 군 입대하는 이는 지난해 서은광에 이어 이창섭이 두 번째다.

이창섭은 별도의 특별 행사 없이 비공개 입소를 택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이창섭 본인이 조용히 입대하길 희망해 별도의 행사는 갖지 않기로 했다. 입대 장소와 시간 또한 공개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창섭은 비투비 멤버로 수많은 글로벌 팬을 보유한 한류스타다. 이에 그의 입대를 응원하기 위한 팬들이 몰려 다른 이들에게 피해가 될 것을 우려, 조용한 입대를 선택한 것. 이창섭의 선택에 팬들의 응원도 높아지고 있다. 팬들은 각자 '예지앞사(예전에도 지금도 앞으로도 사랑해, 이창섭이 만든 유행어)'를 외치며 그가 무사히 군 복무를 마치길 응원하고 있다.

1991년 생인 이창섭은 2012년 비투비 리드 보컬로 데뷔, '그리워하다' '기도' '너 없인 안된다'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사랑받았다. 또 뮤지컬 '꽃보다 남자' '나폴레옹' '아이언 마스크'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줬다. 지난 달에는 첫 번째 솔로 앨범 '마크(Mark)'를 발표, 5~6일 양일 간 단독 공연을 열고 팬들과 인사를 나눈 바 있다.

silk781220@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유소년 스키육성캠프'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