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너는내운명' 인교진♥소이현, 살떨리는 부부동반 신년회 '폭로전'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9-01-04 15:07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인교진이 부부 동반 신년회에서 진땀을 쏟았다.

7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폭로가 오간 인소부부의 부부동반 신년회 현장이 공개된다.

인교진-소이현 부부는 신년을 맞아 부부동반 신년회를 가졌다. 인교진의 23년지기 절친들과 아내들까지 한 자리에 모이자 부부들은 마치 10대 시절로 돌아간 듯 추억에 젖었다. 하지만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결혼 관련 이야기가 시작되자 숨겨왔던 속마음이 나오며 부부들 간에 폭로전이 펼쳐졌다. '결혼 후 싸움의 이유'부터 '아차 싶었던 첫인상' 등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에 MC 김구라는 "누구 하나 물꼬를 트면 시작된 거예요"라며 흥미진진하게 이 광경을 지켜봤다.

한편, 이야기 도중 즉석에서 '부부 손 맞추기 게임'이 진행됐다. 눈을 가리고 다른 사람들 손 중에서 배우자의 손을 찾는 게임으로 2년 전엔 다른 사람의 손을 소이현 손으로 착각한 적이 있던 인교진이 과연 이번에는 소이현의 손을 제대로 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는 후문.

부부들 간에 웃음과 분노를 동시에 유발한 '부부 손 맞추기 게임'의 결과는
7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유소년 스키육성캠프'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