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년기획②] "#건강#공연#변신"…트와이스·블핑·마마무·NCT, 돼지띠★ 새해소원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9-01-01 08:56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2019년은 황금돼지의 해다.

재물의 상징인 황색과 복의 상징인 돼지가 합쳐진 해인 만큼, 모두가 새로운 희망과 꿈이 이뤄지길 바라며 기해년을 맞이하고 있다. 그렇다면 2019년 기해년의 주인공이 될 돼지띠 스타들은 2019년 한해 어떤 소망을 갖고 있을까.






황금 돼지 띠라는 새해를 맞이하면서 다시 한 번 생각하는 부분인데, 어떻게 하면 팬분들께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을지 늘 고민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고민과 노력의 과정이 모이고 모여서 우리 원스(트와이스 팬클럽)들에게 닿을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트와이스 나연)

제 좌우명이 후회만 하지 말자! 입니다 2019년에도 제가 후회 하지 않게 항상 최선을 다하고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는게 목표입니다.(다이아 기희현)

골든차일드가 더 많은 대중분들께 보여지고 알려지는 것, 그리고 세계가 주목하는 그룹이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것 입니다. (골든차일드 와이)

'케이의 해'를 맞이해 케이가 하는 일마다 잘 됐으면 좋겠어요~ 뮤지컬도 또 한번 도전하고 싶어요! (러블리즈 케이)

많은 사람들, 팬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더 많은 트랙과 믹스테이프를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팀적으로는 지금보다 더 많이 더 크게 성장하고 싶습니다. (몬스타엑스 아이엠)






2019년에는 음악 뿐 아니라 다양한 방면으로 소소하게 휘인이의 창작물을 만들어 내고 싶습니다. 그리고 나에게 주어진 시간을 부지런히 보내고 싶습니다. (마마무 휘인)


2018년에도 부지런하게 보낸 것 같은데, 다가오는 2019년에도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그 누구보다 부지런한 한 해를 보내고 싶습니다. (마마무 화사)

2019년에는 iKON의 BOBBY로서 활동과 김지원으로서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 이 두가지를 조화롭게 병행하면서 바쁘게 보내는 것입니다. (아이콘 바비)

블랙핑크의 또 다른 모습으로 컴백을 해서 팬분들이 즐거워하실 수 있게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블랙핑크 지수)

2019년 월드투어를 꼭 하고 싶습니다. 전 세계의 더 많은 판타지 분들은 만나뵐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SF9 다원)





많은 분들에게 음악적으로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또 연기, 예능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여러분들에게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인정받을 수 있는 혁이가 되고 싶습니다!! (빅스 혁)

작사 작곡 공부를 더 열심히 해서 노래를 들으시는 분들에게 위로가 되는 음악이나 저 나영이만의 음악을 들려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2019년 돼지띠의 기운을 받아서 구구단이 음악방송 1위를 하고 싶습니다! (구구단 나영)

2019년에는 언제나 같은 자리에서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보답할 수 있는 멋진 노래와 모습으로 찾아뵙고 싶어요. 엔피아들에게 좋은 것은 다 해주고 싶습니다. (엔플라잉 회승)

아쉬웠던 만큼 2019년에는 러브들과 더 자주 많이 만나기! 러브들과 행복한 순간들 더 많이 공유하기! 입니다. (뉴이스트W JR)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 건강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팬 여러분도, 그리고 저희 멤버들도 모두 건강하게 내년을 보냈으면 합니다! (뉴이스트W 백호)

열심히 노력하고 연습해서 2018년보다 더 발전하고 싶고, 팬 여러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뉴이스트W 렌)





지금보다 더 많은 캐럿 분들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고 싶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더 열심히 해서 지금보다 더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세븐틴 에스쿱스)

2019년에는 지금보다 더 캐럿 분들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다양한 이야기도 나누고 캐럿들과 지금보다 더 돈독해지고 한마음이 되고 싶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저희 세븐틴이 더 열심히 하는 것이 목표이기도 합니다. (세븐틴 정한)

건강이 우선이라고 생각되어서 저를 포함한 멤버들, 캐럿 분들, 제 주변 분들이 모두 항상 건강하고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더 멋있고 자랑스러운 세븐틴이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세븐틴 조슈아)

2019년엔 나 그리고 내 주변 모든 사람들이 원하는것을 꼭 이뤘으면 좋겠고 한 해 동안 끈기를 잃지 않는게 목표 입니다! (EXID 정화)






돼지의 해가 왔어요 ㅎㅎㅎ 2019년에도 지금과 마찬가지로 제가 할 수 있는 일들을 열심히 잘 해내고 싶어요. 좋은 음악과 멋진 퍼포먼스로 더 많은 관객분들을 매료시킬 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어요! (NCT 태용)

우리 콘서트 성공적으로 잘 마치고 싶어요!!(NCT 유타)

2019년 황금 돼지의 해에는 열심히 재밌게, 2018년에 시작했던 많은 것들을 잘 이어나가는 겁니다. 그리고 연초에 첫 콘서트로 투어를 시작하게 될 건데, 팬 여러분께 좋은 모습 보여 드리고, 좋은 에너지도 드리고 싶습니다. 2019년도 팬분들과 알찬 한 해를 보내는 게 제 소망입니다. (NCT 쟈니)

황금돼지의 해! 왠지 더 좋은 일만 일어나는 한 해가 될 것 같아요. 올해도 연초부터 아주 바쁠 것 같은데 건강히 행복하게 활동 하는 게 목표입니다 . 좋은 앨범으로 팬 분들을 많이 만날 계획을 하고 있는데 우주소녀가 좀 더 아티스트로 성장하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 또 좋은 작품으로 인사 드리는 게 목표에요! (우주소녀 보나)

리더로서 팀을 더 잘 이끌고 열심히 해서 우주소녀의 이름을 세계적으로 더 알리고 싶고 단독 콘서트와 투어도 해보고 싶어요. (우주소녀 엑시)

silk781220@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유소년 스키육성캠프'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