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9년도 함께♥" 프로미스나인X아이즈원, 1월1일 밝힌 상큼 새해인사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9-01-01 08:01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과 아이즈원(IZ*ONE)이 상큼한 새해 인사를 남겼다.

프로미스나인과 아이즈원은 1일 0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팬들에게 전하는 2019년 새해 인사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프로미스나인은 "2019년 새해가 밝았다. 지난해에는 프로미스나인이 정식 데뷔를 하고 3번의 활동을 거쳐서 여러분들을 찾아뵀었다. 많은 분들이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덕분에 정말 행복한 한 해를 보낼 수 있었다"며 "새해에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해서 더 좋은 모습으로 나타날 테니 2019년에도 우리와 함께해달라"고 전했다.

이어 "우리 팬 여러분들 올 한 해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가득하시길 저희 프로미스나인이 응원하겠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새해 덕담도 잊지 않았다.

아이즈원 역시 "기해년 새해가 밝았다. 지난 한 해는 아이즈원에게 정말 의미 있는 한 해였다. 꿈에 그리던 데뷔도 하고, 위즈원(팬클럽) 여러분들도 만났다. 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팬들을 가장 먼저 챙기는 세심함을 보였다.

특히 황금돼지띠의 주인공 권은비는 "올해에는 위즈원 여러분들과 우리 멤버들이 항상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소망을 밝혔고, 이어 아이즈원 멤버들은 "2019년도에는 소망하는 일 모두 잘 되시고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다. 새해에도 아이즈원과 함께해요"라며 훈훈하게 새해 인사를 마무리했다.

한편, 지난해 총 3장의 앨범 발매와 웹드라마 출연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친 프로미스나인은 올해에도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오는 2월 6일 일본 데뷔 싱글 '好きと言わせたい(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 발매를 앞둔 아이즈원은 글로벌 활동에 박차를 가하며 K-POP 한류 열풍을 이끌어갈 전망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유소년 스키육성캠프'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