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1월 9일 정식 데뷔하는 신예 원어스(ONEUS) 환웅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레이스 포인트가 돋보이는 화이트 셔츠를 완벽하게 소화한 환웅은 깊이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여기에 은발의 헤어스타일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 시크한 냉미남의 분위기를 발산한다.
오늘 정오에는 데뷔곡 '발키리(Valkyrie)' 환웅의 뮤직비디오 개인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1월 9일 데뷔를 앞둔 원어스는 멤버별 인트로 트레일러, 완전체 데뷔 트레일러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데 이어 데뷔곡 '발키리'를 예고하는 개인별 콘셉트 포토 및 티저 영상을 예고하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데뷔곡 '발키리(Valkyrie)'는 북유럽 신화 속 인간계의 전쟁에서 용감한 전사자를 발할라 궁전으로 데리고 가는 역할을 하는 존재로 알려진 싸움의 처녀 '발키리'와 어둠을 밝히겠다는 '밝히리' 두 가지 중의적 뜻을 담고 있다.
강렬한 기타 리프로 시작해 묵직한 사운드로 전개되는 댄스곡으로 힙합적인 요소가 가미되어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원어스는 1월 9일 데뷔곡 '발키리(Valkyrie)'로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ly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유소년 스키육성캠프'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