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신예 보컬리스트 임재현이 주말 안방극장에 달콤한 러브송을 들려준다.
KBS2 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가창자로 발탁된 임재현은 동명의 OST '하나뿐인 내편' 음원을 29일 발표한다.
'사랑해 사랑합니다 / 나의 마음을 가득채운 그대니까요 / 언제나 내 편 되어 줄 / 오직 나의 그대 사랑만을 안겨줄게요'라는 후렴구에서는 임재현 특유의 맑은 보이스 컬러가 고감도의 감성으로 완결된다.
이 곡은 수많은 드라마 타이틀곡을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 LACONIC, 최철호, 회장님, 유영준의 공동 작곡을 통해 완성돼 사랑하는 사람에게 진심을 전하는 미디엄템포의 곡으로 선보였다.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김도란(유이 분)과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 강수일(최수종 분)이 이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줄거리를 보여주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임재현이 가창한 '하나뿐인 그대'는 극중 인물들의 달콤 상큼한 사랑의 테마를 그리는 노래로 최수종, 유이, 이장우, 나혜미, 윤진이 등 등장 캐릭터의 사랑의 테마로 드라마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KBS2 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 임재현의 '하나뿐인 내편'은 29일 정오 국내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유소년 스키육성캠프'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