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러블리즈 케이, '황후의품격' OST 합류…'마음을 전하면' 27일 공개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12-27 10:58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러블리즈 케이가 장나라-신성록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OST Part.3 '마음을 전하면'을 부른다.

'찾아가세요'로 인기몰이중인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의 '케이(Kei)'가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케이는 지난해 MBC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 OST에 참여해 수록 곡 '별과 해'을 가창하며 성숙하고 애절한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이끈바 있다. 이후에도 <추리의 여왕 시즌2>, <리치맨> OST에 참여하며 걸그룹 OST 보컬 강자로서 자리매김을 하였다.

이번 세 번째 OST '마음을 전하면'은 작곡가 KZ 와 정수민이 공동으로 프로듀싱한 곡으로, D'DAY가 작사에 힘을 보태 그 완성도를 높였다. 아름다운 멜로디와 풍경이 그려지는 편곡, 여기에 점점 더 고조되는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가 특히 인상적으로 케이의 섬세하며 감성적인 보이스가 잘 어우러졌다. 이와 함께 은유적이면서 감각적인 가사 또한 이 노래의 감상 포인트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OST Part.3 '마음을 전하면'은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