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개봉을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한 것은 물론, 시사 이후 남녀노소 관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올 크리스마스와 연말 극장가를 사로잡을 영화 <스윙키즈> 의 도경수, 박혜수, 오정세가 오늘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107.7Mhz) '보는 라디오'에 전격 출연한다.
<스윙키즈>는 1951년 거제도 포로수용소, 오직 춤에 대한 열정으로 뭉친 오합지졸 댄스단 '스윙키즈'의 가슴 터질 듯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강형철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 끼와 에너지 넘치는 젊은 배우들의 신선한 시너지, 블록버스터급 수록곡과 폭발적인 퍼포먼스로 만장일치 뜨거운 호평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스윙키즈>에서 댄스단의 매력만점 멤버들로 분한 도경수, 박혜수, 오정세가 오늘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생방송에 전격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독창적인 스토리텔링과 감각적 연출, 세대를 관통하는 공감과 재미를 전하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강형철 감독의 4년만의 신작으로 에너지 넘치는 젊은 배우들의 신선한 시너지, 포로수용소 내 탭댄스팀이라는 색다른 소재까지 더해져 폭발적인 호평과 더불어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영화 <스윙키즈>는 2018년 12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