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오는 7일 '꿀잼 퀴즈방'에서 '유튜브계의 유재석' 대도서관의 유튜브 생방송 진행 꿀팁이 공개된다.
실시간 라이브 퀴즈쇼 '꿀잼 퀴즈방'은 시청자가 TV를 보면서 직접 모바일로 접속해 퀴즈에 참여, 상금에 도전하는 신개념 퀴즈쇼로, 12회에서는 크리에이터 대도서관과 '온라인 퀴즈쇼' 특집을 꾸민다. 특히 게스트가 문제를 맞출 때마다 총 상금이 한 문제당 100만원씩 늘어나는 방식이라, 과연 대도서관이 총 7문제 중 얼마를 맞출지 관심이 집중된다. 평소 톡톡 튀는 센스와 트렌디한 모습을 보여준 대도서관에게 걸맞은 문제들로 준비했다고. 대도서관의 손에 시청자들의 상금이 달려있는 셈이다.
또한 200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해 많은 크리에이터들의 롤모델인 대도서관이 유재석 뺨치는 진행 실력을 보여 줄 예정이다. MC 서경석도 인정한 남다른 스킬, 시청자와의 소통 방법 그리고 어그로꾼(?) 대처 능력까지 크리에이터들이 갖추어야 할 꿀팁들을 낱낱이 공개한다고. 한편, 미모의 소유자 박소현 아나운서도 뷰티 크리에이터로 변신하여 평소 사용하는 립 아이템을 공개해 뷰티에 관심 있는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은다.
TV 시청자에게 제공되는 사진힌트, 지우개 힌트, 하트 찬스 등에 이어 이번에는 '대도서관 찬스'도 추가된다. 제작진은 "대도서관이 푸는 화면이 공개되기 때문에 문제를 모르는 사람들은 게스트의 정답을 따라가는 것도 상금 획득의 좋은 찬스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대도서관과 함께하는 트렌디 퀴즈쇼는 최대 상금 1400만원으로, 누구나 검색창에서 '꿀잼퀴즈방'을 검색, 앱을 다운받으면 퀴즈에 참여할 수 있다. 대도서관 편은 12월 07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KBS2TV '꿀잼 퀴즈방'에서 확인 할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