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정혜성, 제이와이드컴퍼니 전속계약…김태리·이상윤과 '한솥밥'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12-05 09:42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정혜성이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정혜성은 2009년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 '오만과 편견', '오 마이 비너스', '리멤버 ? 아들의 전쟁', '구르미 그린 달빛', '김과장', '의문의 일승'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해 얼굴을 내비치며 자신의 입지를 다져온 배우다. 드라마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두니아~ 처음 만난 세계'에서 배우 정혜성이 아닌, 사람 정혜성으로 대중들과 만남을 가지며 또 다른 매력을 뿜어내기도. 이처럼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며 배우 정혜성이라는 브랜드를 만들어 나가고 있는 그녀는 내년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메이트'에서 현실공감 솔직한 연애담으로 관객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이번 영화에서는 또 어떠한 모습으로 대중들과의 만남을 가질 지,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은다.

정혜성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제이와이드컴퍼니는 "톡톡 튀는 매력을 가진 배우 정혜성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그녀의 다채로운 매력을 더 많은 분들에게 전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 또한,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정혜성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제이와이드컴퍼니는 배우 이상윤, 엄지원, 김소연, 강예원, 백진희, 김태리, 최다니엘, 천호진, 배종옥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소속되어 있는 매니지먼트사다.

jyn201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