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뉴이스트 W, 팬들 위한 깜짝 간식 역조공 "더 열심히 하겠다"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8-12-02 09:30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그룹 뉴이스트 W(JR, Aron, 백호, 렌)가 미니 팬미팅을 진행, 깜짝 역조공까지 선사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다.

뉴이스트 W는 지난 1일 오후 MBC '쇼! 음악중심' 현장에서 미니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뉴이스트 W는 '쇼! 음악중심' 방송 전 아침 일찍부터 응원하러 찾아와준 팬들을 위해 미니 팬미팅을 개최, 다양한 미니 게임을 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것은 물론 아낌없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치킨과 콜라를 준비해 깜짝 간식 역조공까지 하는 등 팬사랑을 여실히 선보였다.

특히 팬들과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낸 멤버들은 마음 따뜻한 역조공과 함께 "날씨가 추운데도 불구하고 오늘 이렇게 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저희를 위해 응원해주시고 큰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가 'HELP ME(헬프 미)' 활동을 이제 시작했잖아요. 앞으로도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저희가 더 열심히 할 테니까 러브(뉴이스트 공식 팬클럽명) 여러분들도 저희 많이 많이 응원해주세요"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 가득한 인사도 잊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이 날 MBC '쇼! 음악중심'에서 컴백 무대를 갖은 뉴이스트 W는 독보적인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은 것은 물론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 무대를 통해 더욱 완벽해진 퍼포먼스를 선사, 파워풀한 안무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처럼 컴백과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이스트 W는 지난 26일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을 발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가 1위를 차지, 수록곡 전곡이 상위권을 기록했으며 국내 최대 음반 집계 사이트인 한터 차트에서는 실시간 및 일간 1위를 장악한데 이어 해외 아이튠즈 차트에서는 영국, 호주, 브라질 등 총 21개국에서 TOP10에 진입하는 등 글로벌 대세돌 다운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활발한 음악 방송을 이어갈 예정이며 오늘(2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