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설렘주의보' 천정명♥윤은혜, 비밀연애 언제까지? 2막 관전포인트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11-28 08:42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MBN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가 이번 주 9, 10회로 후반부에 진입, 본격적인 2막이 오른다.

위장 연애에서 진짜 연애 중인 천정명(차우현 역)과 윤은혜(윤유정 역)의 사랑을 가로막는 장애물들이 나타나며 더욱 다이내믹한 전개가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남은 절반을 더욱 설렘 가득하게 볼 수 있는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짚어봤다.

1. 천정명과 윤은혜의 비밀 연애는 언제까지 유지될 수 있을까?

극 중 위장 연애 커플이었던 스타닥터 차우현(천정명 분)과 톱스타 윤유정(윤은혜 분)은 연출된 상황에 맞게 연인 연기를 해 오다 싹튼 달달한 감정에 연인으로 발전했다. 그러나 뜻하지 않은 위기에서 윤유정을 구하기 위한 소속사 대표 한재경(한고은 분)이 지시한 '우유 커플'의 결별설, 그리고 차우현의 공식 인정까지 대중은 두 사람이 헤어진 줄 알고 있는 상황.

이에 아무도 모르게 애틋한 사랑을 키워오고 있는 이들이 비밀 연애를 언제까지 지속할 수 있을지가 주요 관전 포인트다. 또한 첩보전을 방불케 하는 은밀한 데이트가 흥미를 더하며 보는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2. 10년 동안 윤은혜를 짝사랑 해 온 주우재(성훈 역)의 행보, 그것이 알고 싶다!

성훈(주우재 분)은 윤유정과 10년 넘게 우정을 쌓아온 데뷔 동기이자 둘도 없는 절친한 남사친이다. 하지만 지난 주 그녀를 향한 감정이 우정인지를 묻는 차우현에게 어떠한 답도 하지 못해 시청자들의 의심의 눈초리를 샀다.

특히 아무도 없는 틈에 고민하던 그가 잠든 윤유정의 손을 살며시 잡은 순간은 친구가 아닌 여자로 좋아하는 마음이 드러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그녀에게 꼭 할 말이 있다는 그는 과연 어떤 속 이야기를 꺼낼지, 짝사랑남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3. '우유 커플' 브레이커 김병기(차태수 역)와 강서연(강혜주 역)의 컬래버레이션!

차우현과 윤유정을 떼어 놔야 직성이 풀리는 두 사람, 차태수(김병기 분)와 강혜주(강서연 분)의 합동 작전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차우현의 생물학적 아버지인 차태수는 그룹 후계자 자리에 그를 앉히고 강한그룹 막내딸 강혜주와 혼인시킬 빅픽처를 그리고 있다.

최고그룹 안주인 자리를 노리던 강혜주 또한 이제는 '차우현' 하나만을 목표로 질주, 끝없는 만행으로 '우유 커플'을 코너로 몰아넣어 동공지진을 일으켰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는 윤유정과 직접 만나 차우현의 개인사를 밝히려고까지 해 앞으로 더욱 거세질 이들의 폭풍에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천정명, 윤은혜의 트루(True) 러브와 10년 동안 윤은혜를 바라봐 온 주우재의 이야기, '우유 커플'을 갈라 놓으려는 김병기와 강서연의 끝없는 만행까지 풍성한 이야기가 펼쳐지는 '설렘주의보'는 앞으로도 안방극장을 쥐락펴락 할 전망이다.

달달한 로맨스와 쫄깃한 긴장감까지 다양한 이야기로 몰입을 높이고 있는 MBN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는 오늘(28일) 밤 11시에 9회가 방송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