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알비, 라임소다 '김혜림' 참여한 신곡 'It's you' 23일 발매.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11-23 14:48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신인 가수 알비(R.B)가 신곡 'It's you'를 발매한다.

달콤하고 매력적인 보이스로 사랑받고 있는 알비가 오늘 23일 낮 12시 세 번째 싱글 'It's you'를 발매할 예정이다.

알비는 지난 5월 데뷔 싱글 '잊는연습'과 7월 '설레임주의보' 발매 이후 독보적인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유의 미성과 남다른 감성이 돋보이는 '잊는연습'과 달콤하고 부드러운 매력을 선보였던 '설레임 주의보'에 이어 또 다른 매력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곡 'It's you'는 달콤한 사랑을 이야기하는 미디움 템포의 곡이다. 'It's you'는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강우경이 작사에 참여했으며 최근 KBS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리메이크되어 재조명 받고 있는 쿨의 '아로하 와 '사랑합니다'를 작곡한 위종수가 작곡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이번 신곡에는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6'에 출연해 그룹 퀸즈로 준우승을 기록, 걸그룹 라임소다로 데뷔한 김혜림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소속사 JW엔터테인먼트 측은 "알비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김혜림의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보이스로 정말 잘 어울리는 좋은 결과물이 나왔다."며 "최선을 다해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가수 알비는 지난 5월 '잊는연습'으로 데뷔했으며 7월에는 '설레임 주의보'를 발매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알비의 신곡 'It's you'는 오늘 23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