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트와이스(TWICE)가 신곡 'YES or YE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시선을 강탈하는 화려한 군무를 선보였다.
트와이스의 신곡 'YES or YES'는 결국엔 "YES"라고 대답할 수밖에 없는 '기승전 YES'의 의미를 담은 노래. 트와이스는 '선택지는 두 개지만 결론은 하나'인 질문을 던지며 상대방을 향해 당차게 직진하는 신매력을 과시할 전망이다.
아울러 트와이스는 신곡 'YES or YES'에서 아홉 멤버들의 찰떡 호흡과 건강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도록 퍼포먼스를 구성해 듣는 재미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배가시켰다.
미니 6집 'YES or YES'는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SAY YOU LOVE ME', 'LALALA', 'YOUNG&WILD', 'SUNSET', 'AFTER MOON', 'BDZ' 등 총 7트랙이 수록된다.
이 중 3번 트랙 'LALALA', 4번 트랙 'YOUNG&WILD', 5번 트랙 'SUNSET'은 각각 멤버 정연, 채영, 지효가 작사를 맡은 신곡. 7번 트랙 'BDZ'는 트와이스가 지난 9월 일본에서 발매한 첫 정규앨범 'BDZ'의 동명 타이틀곡 한국어 버전으로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아 현지에서 인기몰이를 한 바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새 앨범 발매 당일인 11월 5일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KBS아레나(구 88체육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타이틀곡 'YES or YES'를 비롯해 미니 6집 앨범 'YES or YES'의 전곡은 같은 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