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신하균, 이설, 박호산, 김건우, 차선우, 홍은희, 류태호, 윤희석, 배유람, 배다빈 등 매력적인 배우들의 조합으로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나쁜형사'(극본 허준우, 강이헌 / 연출 김대진, 이동현)가 오늘 신하균이 분한 '우태석' 캐릭터 영상에 이어 또 다른 주인공 이설이 담당하고 있는 '은선재'의 캐릭터 프리퀄 영상을 공개했다.
두 주인공 신하균×이설의 캐릭터 영상을 공개한 '나쁜형사' 제작진은 내일(24일)과 모레(25일) 또 다른 주인공 김건우와 차선우×배다빈의 캐릭터 프리퀄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총 4편으로 기획된 '나쁜형사'의 프리퀄 영상은 본편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진이 특별히 제작한 영상으로 시청자들은 프리퀄 영상을 통해 우태석, 은선재를 비롯해 드라마를 이끄는 주요 캐릭터를 보는 특별한 재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나쁜형사'는 연쇄 살인마보다 더 독한 형사와 연쇄 살인마보다 더 위험한 사이코패스의 아슬아슬한 공조 수사를 그린 범죄 드라마다. 영국 BBC 최고의 인기 드라마 '루터(Luther)'를 리메이크 한 작품으로 '배드파파' 후속으로 12월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