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대장금이보고있다' 이민혁, 이열음 '계약 남친' 변신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10-19 13:34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대장금이 보고있다' 이민혁이 이열음과 비밀을 공유하며 한층 가까워졌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에서는 이민혁이 남자친구 '의점'이 될 때마다 이열음이 '편의점 띵조합' 한 가지를 알려주기로 약속하며 급속도로 가까워지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졌다.

인터넷 1인 방송을 시작한 한진미(이열음 분)는 비록 시청자는 한 명 뿐이었지만 춤도 추고 애교도 부리며 방송을 진행했다. 쌍둥이 동생 한정식(김현준 분)은 이 모습을 목격했고, 두 사람의 티격태격하는 모습은 고스란히 방송됐다.

이 모습을 실시간으로 지켜본, 단 한 명의 시청자는 바로 민혁(이민혁 분)이었다. 민혁은 편의점에서 유행이 된 한진미의 꿀조합 레시피를 먹다가 한진미의 인터넷 방송을 보게 됐고 한진미와 한정식, 두 사람의 모습에 웃음을 참지 못했다.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시작한 한진미는 편의점에 들어오는 민혁을 보고 한눈에 반했다. 민혁은 아르바이트생 한진미가 인터넷 1인 방송의 진행자임을 알아채고 웃음이 터졌고 이를 본 진미는 자신을 보고 웃는 민혁에게 또 한 번 설레고 말았다.

편의점에서 한정식을 만난 한진미는 민혁을 남자친구 '의점'이라고 소개하고, 민혁은 한진미를 도와 남자친구로 변신했다. 한정식이 떠난 후 한진미는 자신을 도와준 민혁에게 앞으로 한 번 남자친구가 될 때마다 자신의 '편의점 띵조합' 한 가지를 알려주겠다는 특급 제안을 했고, 이를 민혁이 수락하며 두 사람은 비밀을 공유한 특별한 인연을 맺게 됐다.

방송 말미에는 한진미의 부탁으로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 민혁과 이를 발견하고 발을 동동 구르는 소녀들의 모습이 담겨 '편의점의 미스터리 꽃미남' 민혁의 정체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이민혁이 출연 중인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