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극과 극' 매력을 담은 9인의 완전체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스트레이 키즈는 흑백 이미지 속에서 저마다 개성을 살린 올블랙 의상을 입고 시크함을 뽐냈다. 멤버 전원이 정면을 응시하며 저돌적인 눈빛을 발산하고 카리스마를 드러내 눈길을 모은다.
또 다른 티저 이미지에서는 싱그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데님룩을 중심으로 따스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단체 티저 2종을 통해 시크함과 달달한 매력을 동시에 선사하며 신곡 '아이 엠 유'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스트레이 키즈의 미니 3집 '아이 엠 유'는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YOU', '편', '해장국', 'Get Cool', '극과 극', '0325', 'Mixtape#3 (CD ONLY)' 등 제목만으로도 호기심을 자극하는 총 8트랙의 신곡이 수록된다. 1월에 발표한 프리 데뷔 앨범 'Mixtape', 3월 데뷔 미니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 8월 미니 2집 '아이 엠 후'에 이어 10월 발매하는 미니 3집 '아이 엠 유' 역시 멤버들이 전곡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성장 행보를 이어간다.
또한 스트레이 키즈는 앨범 발매를 하루 앞둔 21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에 위치한 올림픽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 'UNVEIL [Op.03 : I am YOU]'를 개최하고 신곡 무대의 베일을 벗긴다. 데뷔 쇼케이스 'UNVEIL [Op.01 : I am NOT]'과 미니 2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 'UNVEIL [Op.02 : I am WHO]' 그리고 이번 컴백 쇼케이스까지, 자신들이 직접 만든 신곡들과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하며 공연을 시리즈로 선보이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가 '2018년 가요계 최고 신인'으로서 왕성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컴백 쇼케이스 티켓은 오늘(15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