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쯤 되면 슈가종민"…'1박 2일' 김종민, 초달달 CF 촬영 [SC컷]

남재륜 기자

기사입력 2018-10-13 14:48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1박 2일' 김종민이 설탕보다 달콤한 매력으로 슈가종민 등극을 예고한다.

오는 14일(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박 2일)는 경상북도 의성으로 떠난 '가을 여행 홍보 CF'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그런 가운데 쌀쌀한 날씨 속 김종민이 물에 흠뻑 젖은 채 입에 진주 목걸이를 물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그 배경에 관심이 모아진다.

공개된 스틸 속 김종민은 슈가종민이라 불릴 만큼 달달한 스윗포스를 무한 발산시키고 있다. 선한 반달 눈웃음, 살며시 올라간 입꼬리, 물에 젖은 섹시한 자태가 여심에 사르르 녹아 드는 것. 특히 누군가를 지긋이 바라보고 있는 김종민의 눈빛은 마치 꿀이 뚝뚝 떨어질 듯 감미료 필요 없는 천연 설탕 같아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모두의 기대 속 연인 CF 촬영이 본격화되면서 김종민의 스윗한 매력이 어디까지 폭발할지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이 날 김종민은 연인 CF 촬영을 위해 발가락만 담가도 등골까지 덜덜 떨리는 계곡에 입수하는 등 스윗보이의 매력을 방출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특히 보기만 해도 행복지수가 넘치는 김종민의 모습과 달리 옹기종기 모여 이를 구경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극과 극을 이뤄 보는 이들을 배꼽 잡게 했다는 후문. 급기야 김종민의 CF 촬영을 방해하는 등 멤버들의 집단 시위가 벌어졌다고 해 과연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모은다.

팔공산 수려한 산세를 품은 동산 계곡을 달달하게 물들인 김종민의 연인 CF 현장은 오는 14일(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매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sj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