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뜻밖의 Q' 전현무-은지원, 티격태격 브로맨스…뜻밖의 백허그까지

남재륜 기자

기사입력 2018-10-13 11:51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뜻밖의 Q' 전현무와 은지원이 티격태격 브로맨스를 뿜어낸다. 두 사람은 현실 형제처럼 서로의 의견을 주고받으며 티격태격하는 것부터 뜻밖의 백허그까지 폭소 만발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늘(13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기획 강영선, 연출 최행호 채현석)에서는 아웅다웅 훈훈 케미를 자랑하는 전현무와 은지원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번 주 전현무와 은지원이 뭉친다. 한 팀이 된 두 사람은 옥신각신 콤비 플레이로 시청자들에게 꿀잼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관심을 끈다.

이와 함께 은지원이 전현무에게 깜짝 백허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센스 넘치는 전현무의 답에 은지원이 그를 와락 안은 상황. 함박웃음을 지으며 전현무를 끌어안은 은지원과 마이크를 잡고 정답을 외치는 전현무의 투샷은 이들의 색다른 케미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마지막으로 은지원이 전현무와 함께 립싱크를 하는 모습이 공개돼 폭소를 유발하는 가운데 전현무와 은지원의 훈훈한 기습 포옹 현장은 오늘(13일)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 승관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시청자 출제 퀴즈쇼로, 출제자의 성역이 없어 기존의 퀴즈 형식을 뛰어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퀴즈들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sj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