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뜻밖의 Q’ 오마이걸 승희, 상큼발랄 리액션 요정 컴백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10-12 12:56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뜻밖의 Q' 오마이걸 승희가 상큼 발랄 리액션 요정으로 컴백한다. 그녀는 '불꽃놀이'처럼 팡팡 터지는 화려한 활약을 펼친 것으로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기획 강영선, 연출 최행호 채현석)에서는 센스와 리액션이 불꽃처럼 터지는 승희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번 주 새 Q플레이어로 등장한 승희는 "'뜻밖의 Q' 방송을 시작으로~"라며 '뜻밖의 Q' 출연 이후 다른 프로그램에서 많은 섭외 전화를 받았던 것을 밝혔다. 이에 다른 Q플레이어들은 그럴 만했다며 칭찬했다고 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공개된 사진 속 승희가 특유의 귀여운 리액션을 폭발시키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그녀는 답이 생각이 안 난다는 듯 깜찍하게 절규하고 있는가 하면 러블리한 하트를 뿅뿅 날리고 있는 등 다양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승희가 녹슬지 않은 센스와 음악 지식으로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고. 특히 데프콘은 승희의 센스에 문제를 출제해도 될 정도라며 칭찬했다고 전해져 그녀의 활약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두 번째 출연으로 다시 한번 MVP에 도전하는 승희의 활약과 통통 튀는 그녀의 센스는 오는 13일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 승관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시청자 출제 퀴즈쇼로, 출제자의 성역이 없어 기존의 퀴즈 형식을 뛰어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퀴즈들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jyn201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