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시골경찰4' 강경준 "아내 장신영 응원 큰 힘..연락 자주 못해 미안"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8-10-08 15:55


8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MBC에브리원 '시골경찰4'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시골경찰'은 연예인들이 직접 시골 마을 순경으로 생활하며 모든 민원을 처리해 나가는 모습을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제작발표회 무대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강경준. 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8.10.08/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강경준이 아내 장신영의 응원에 대해 말했다.

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MBC에브리원 '시골경찰4'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신현준, 이청아, 강경준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강경준은 "항상 제가 하는 일에 저는 걱정이 많은 편인데 신영이는 그게 긴장을 풀어주고 힘을 주고 잘하러란 이야기를 해주는 편이다. 시골경찰을 하겠다고 했을 때부터 저에게 응원도 해주고 짐도 싸주고 잘 다녀오라고 해줬다. 그래서 저에겐 큰 힘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많이 보고 싶고 연락도 자주해야 하는데 제가 아무래도 첫 시즌이라 그렇게 하기 힘들었다. 제가 해야되는 일들도 있고 멤버들도 처음이라 화합이 됐어야 해서 자주 하지 못했다. 그래서 미안하다"고 말했다.

한편, '시골경찰4'는 연예인들이 직접 관할 내 치안센터의 순경으로 생활하며 모든 민원을 처리해 나가는 모습을 그린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전 시즌 함께 했던 신현준, 오대환, 이청아에 이어 새로운 멤버 강경준이 더해져 새로운 재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smlee0326@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