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개콘' 송준근-장기영-박소라 역대급 동공지진? 무뜬금 개그가 온다

남재륜 기자

기사입력 2018-10-07 11:02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당황열매 100개를 먹일 역대급 시츄레이션이 '개그콘서트'에서 공개된다.

오늘(7일) 밤 9시 20분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인기 코너 '당황스럽다'에서는 송준근, 장기영, 박소라의 동공지진을 불러일으킨 어이없고도 황당한 상황들이 펼쳐진다. 치과, 고깃집에서 발생하는 무뜬금(?) 언행들로 일요일 밤을 폭소로 물들일 예정이다.

다짜고짜 시력검사를 하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치과와 이를 방문한 범상치 않은 손님의 만남을 시작으로 고깃집 욕쟁이(?) 할머니마저 황당하게 만든 역대급 손님들의 등장을 예고해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상황들의 퍼레이드가 시청자들을 당황시키며 꿀잼 폭격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당황스럽다'는 매주 우리가 상상하는 그 이상의 상황들이 벌어지며 허를 찌르는 웃음 포인트로 사랑받고 있는 코너이기에 오늘(7일) 방송에 대한 호기심 역시 솟아오르고 있다.

이처럼 뜨거운 관심 속 역대급 당황 포텐을 터트릴 '당황스럽다'는 익살 대왕 송준근을 필두로 장기영, 박소라, 정승빈, 방주호가 일상 속에서 연속적으로 발생한 당황스러운 사건들을 보여주며 웃음을 선사하는 코너다. 짧지만 임팩트 있는 이들의 에피소드들이 실제로 유튜브 및 SNS, 각종 커뮤니티에 퍼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웃음뿐만 아니라 트렌드까지 섭렵하며 빅재미를 예고하고 있는 '당황스럽다'는 오늘(7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sj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