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션' 박아인 "예능 '나혼자산다-정글' 출연 하고 싶다" [화보]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8-10-02 09:12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tvN토일드라마'미스터 션샤인'에서 고애신(김태리 분)의 사촌 언니 허당녀 '고애순'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박아인이 '더 에디케이' 온라인 10월 호를 통해 섹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아인은 매혹적인 눈빛과 도도한 포즈로 도발적이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윤기 흐르는 깨끗한 피부 위에 강렬한 레드립 컬러의 메이크업은 빈틈없는 미모와 극강의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세련된 이미지와 우아함을 뽐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촬영 당시 박아인은, 독보적인 섹시미와 다양하고 섬세한 표정으로 완벽한 컨셉을 소화하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연기자를 하면서 힘들었거나 또는 가장 뿌듯했던 순간에 대해 박아인은 "10년 정도 연기생활을 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것은 역시나 기다림이었다. 그 반면 내 배역에 대해서 많이 얘기해주시고 알아봐주실 때가 역시 가장 뿌듯하다" 고 전했다. 또 요즘 많은 배우들이 예능에서도 활약하고 있는데 출연해보고 싶은 프로그램이라는 질문에는 "'나혼자산다'와 같은 리얼예능이나, 운동을 좋아하는 성향이라 '정글의 법칙'에 만약 출연기회가 있다면 생존할 자신이 있다"고 답했다.

또한 앞으로의 활동 계획에 대해서 "새로운 작품 예정 중에 있으며, 액션 스쿨도 다니며 멋진 액션연기를 선보이기 위해 열심히 노력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배우 박아인의 다채로운 화보는 에디케이 웹사이트와 에디케이SNS 공식채널 에서 볼 수 있다. 또 박아인의 솔직 담백한 인터뷰 영상은 유튜브, 네이버TV에 개설된 에디케이tv 공식채널에서 영상으로 만나 볼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