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더 꼰대 라이브' 뉴이스트W 렌 "멤버 중 왕꼰대 있다" 폭로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8-09-28 15:08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오늘(28일) 베일을 벗는 국내 최초 꼰대 감정 버라이어티 Mnet '더 꼰대 라이브'에서 뉴이스트W의 '꼰대력'을 알아본다.

예능 대부 이경규의 데뷔 이래 첫 Mnet 입성, 한혜진, 유병재, 렌, 김하온 등 개성 만점 MC 조합으로 화제를 모은 '더 꼰대 라이브'가 오늘 저녁 첫 방송된다. 꼰대가 아님을 주장하지만 시작부터 예외 없이 꼰대로 의심받는 이경규와 할 말 하는 유병재의 사이다 멘트가 예고편을 통해 공개되면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상황. 오늘 첫 회에서는 MC들이 직접 체크해 본 '꼰대 자가 테스트' 결과가 공개돼 다섯 MC의 꼰대 지수를 알아볼 수 있다. 꼰대일지 아닐지 알쏭달쏭한 한혜진, 렌, 김하온의 꼰대력을 맞춰 보는 것도 빼 놓을 수 없는 재미다.

'더 꼰대 라이브'의 화려한 시작을 함께 할 첫 게스트는 MC 렌이 몸 담고 있는 그룹, 뉴이스트W다. "(뉴이스트W 멤버들 중) 왕꼰대가 있다"고 폭로한 렌의 지적에 JR이 "MC가 꼰대일 수도 있는거죠?"라며 렌을 저격,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한 가운데 멤버 모두 인정한 꼰대 멤버가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기고 싶어한다", "집요한 면이 있다", "자신이 맞다고 생각하면 우기는 경향이 있다" 등 쏟아지는 증언에 대한 진위 역시 밝혀질 예정. 뉴이스트W의 일상을 담은 VCR을 통해 꼰대로 지목된 멤버의 말과 행동을 관찰, 그의 꼰대력을 확인하게 된다. MC들은 물론, 10대, 20대, 30대를 대표하는 '꼰대 감정단'이 영상을 함께 보며 의견을 나눈다. 꼰대 감정단의 격한 반응을 이끌어내며 '주니어 꼰대'로 인정받은 영상 속 인물은 누구일지, 이경규가 인정한 그의 꼰대적 모습은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대를 넘나드는 참신한 MC 조합과 한 번도 생각해본 적 없는 '꼰대'의 반전 매력을 찾아보는 Mnet '더 꼰대 라이브'는 오늘(28일, 금)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Mnet에서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