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그룹 GOT7이 새 앨범 'Present : YOU'로 가온 및 한터 주간 앨범차트 정상을 석권하며 뜨거운 인기몰이를 증명했다.
또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는 공개와 함께 엠넷, 네이버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국내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기도 했다.
앨범 'Present : YOU'는 데뷔 후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GOT7에게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소중한 메시지를 전하는 앨범이다.
해외 주요 외신들도 GOT7의 컴백에 주목하고 있다. 지난 17일 빌보드는 "멤버 진영은 기자회견에서 '월드투어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깨달았다. 인터넷을 통해 팬들의 응원글을 접하지만 콘서트에서 보내주신 팬들의 에너지는 확실히 달랐다. 팬들의 언어로 직접 소통하고 싶었다'고 말했다"고 '럴러바이'를 4개국어로 선보인 이유를 진영의 코멘트를 인용해 전했다. 또 20일 포브스는 GOT7에 대해 "미국과 라틴 아메리카가 K팝이 성공가능한 시장이 되고 있으며 GOT7은 K팝의 훌륭한 전도사"라고 호평해 눈길을 끌었다.
GOT7은 컴백과 함께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각종 방송활동은 물론 26일부터 Mnet과 네이버 V앱을 통해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GOT7의 하드캐리2'를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총 5부작인 이 프로그램은 내달 24일까지 매주 수요일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