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단짠오피스' 이청아-송원석 격정적인 키스신 포착…"설렘 폭발" [SC컷]

남재륜 기자

기사입력 2018-09-26 10:21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MBC에브리원 '단짠오피스' 이청아와 송원석의 뜨거운 키스신 스틸이 공개돼 화제다.

오는 9월 28일(금)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단짠오피스'에서 이청아와 송원석이 숨 막히는 키스를 나누는 장면이 그려져 이목이 집중된다.

이청아(도은수)와 송원석(이지용)은 차 안에서 눈이 마주치자 묘한 분위기에 빠진다. 이어지는 장면에서 송원석(이지용)은 이청아(도은수)의 목을 한 손으로 감싸고 눈을 지그시 감은 체 입을 맞대려 하고 있다. 이청아(도은수) 역시 송원석(이지용)을 바라보며 강한 끌림을 저버리지 못하고 그에게 다가가고 있다. 이내 두 사람은 뜨거운 키스로 애틋한 마음을 폭발시키며 보는 이들에게 두근거림과 긴장감을 함께 안겼다. 30대 중반 싱글여성 이청아(도은수)에게 찾아온 연하남 송원석(이지용)의 적극적인 스킨십과 애정 공세는 설렘을 선사한다.

또한 키스신 스틸 컷 공개로 극 중 이청아(도은수)를 둘러싼 송원석(이지용)과 송재희(유웅재), 세 남녀의 삼각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지난 5월 선보인 파일럿 방송보다 '사랑', '연애' 요소를 더욱 가미한 '단짠오피스'는 직장인 여성의 사랑을 디테일하게 다뤄 깊은 맛을 더할 예정이다.

'단짠오피스'는 30대 싱글여성이 직장에서 겪는 그녀의 일과 사랑에 얽힌 이야기를 음식과 함께 풀어낸 직딩 맛집 탐방 드라마이다. 직장 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갈등, 인간관계, 미묘한 감정 등을 실존하는 맛집의 음식을 통해 설명하고 풀어나가는 색다른 방식을 취한다.

올 가을 설렘 지수를 높여줄 직딩 맛집 탐방기 '단짠오피스'는 9월 28일(금) 오후 8시 50분 시청자 곁으로 다시 찾아간다.

sj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