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아이콘이 서울에 이어 타이베이를 붉게 물들였다.
아이콘은 지난 8월 'NEW KIDS : CONTINUE'의 타이틀곡 '죽겠다'와 더불어 '칵테일' 'ONLY YOU'를 열창했다. 이 외에도 비아이, 바비 솔로곡인 '돗대' '꽐라'로 현장의 분위기를 달궜다.
이날 멤버들은 팬들을 위해 영어와 중국어로 무대를 진행했다. 더 가깝게 객석과 소통한 덕분에 공연 내내 아이콘과 팬들은 한 마음으로 노래와 무대를 즐길 수 있었다.
|
콘서트가 막바지에 이르자, 아이콘은 '사랑을 했다'를 중국어 버전으로 불러 또 한 번 환호성을 불러일으켰다.
아이콘은 "정말 사랑합니다. 늘 여러분의 응원에 기운을 얻습니다. 타이베이 팬분들 정말 감사합니다"며 중국어로 마지막 인사를 나눴다.
지난 8월 서울에 이어 이날 타이베이 무대에 오른 아이콘은 일본 투어를 병행하며 10월 13일 쿠알라룸푸르, 10월 19일~20일 방콕, 11월 4일 싱가포르, 11월 11일 마닐라, 11월 18일 자카르타, 11월 25일 홍콩 등을 순회하는 'iKON 2018 CONTINUE TOUR'을 진행한다.
한편, 아이콘은 오는 10월 1일 새 미니앨범 'NEW KIDS : THE FINAL'을 발표한다. 타이틀곡 '이별길(GOODBYE ROAD)'을 비롯해 '내가 모르게(DON'T LET ME KNOW)', '좋아해요(ADORE YOU)', '꼴좋다(PERFECT)' 등 4곡이 수록된다.
올해 '사랑을 했다' '죽겠다'를 통해 장르를 넘나드는 매력을 선보인 아이콘은 새 타이틀곡 '이별길'을 통해 더욱 성숙해진 음악과 무대를 전할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